연돈 급이라 생각하는 전남대 상대 카츠앤맘 돈까스

감히 연돈 급으로 유명 해져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돈까스집인 카츠앤맘입니다. 전남대학교 상대 뒷편에 위치한 맛집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퀄리티는 실력이 느껴질 정도로 맛있습니다. 옛날 돈까스 소스가 질리지 않는 맛으로 제대로 맛있거든요.

 

  1. 카츠앤맘
    1. 내부
    2. 메뉴판
  2. 옛날 돈까스 리뷰
  3. 후기
  4. Epicure

 

카츠앤맘

카츠앤맘-외부-입구
외부
이미 전남대학교 학생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맛집인데 언제가도 항상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내부

내부-테이블
입구쪽 테이블
저기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옆 방이 또 있습니다. 좌석이 많고 자리 잡은 후 키오스크로 테이블 번호 설정 후 주문하면 됩니다.


메뉴판

카츠앤맘-영수증-사진-손가락
영수증
메뉴 사진 찍는건 까먹었는데 전체적으로 이런 메뉴들을 파는 곳으로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서울에서 10,000원 밑 돈까스는 진짜 천연기념물 수준인데, 시판용도 아니라 직접 돼지 두들겨서 만드는 맛집입니다.

옛날돈까스 리뷰

경양식-돈까스-새우튀김-우동-쟁반
옛날돈까스 8,000원
8,000원 구성이 이러는게 말이 되나요? 심지어 새우튀김까지 들어있고 우동에 후리가케가 뿌려진 밥 덩어리까지;;;

돈까스-소스-밥
돈까스 소스
이 소스가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시판용 느낌이나 통조림 느낌 전혀 없이 새콤 달콤 적당하면서도 돈까스 맛을 헤치지도 않고 밥이랑도 너무 잘 어울립니다.


후기

그렇다고 고기 맛이 빠지는 것도 아닙니다. 딱 맞게 튀겨져서 튀김 옷도 잘 붙어 있습니다. 그래서 경양식 말고 일식 돈카츠도 진짜 맛있는 곳입니다.

돈까스-소스-조각
경양식 돈까스
광주에서 경양식 돈까스 중에서는 단연코 여기가 1등이라 생각합니다. 정문 쪽에 K2라는 돈까스도 괜찮긴 한데 지금도 가성비가 나오는지는 모르겠네요.


Epicure

빈그릇-뚝배기-테이블
Epicure
엄빠도 입맛에 맞으셨는지 깨끗하게 다 드셨습니다. 뿌듯한 순간

https://naver.me/xpr3AVZO


 


 


댓글 쓰기